대학 미식축구 하이라이트, 13주차

축구

시즌의 매주 Doc’s Sports는 지난 주말에 있었던 가장 중요한 대학 미식축구 하이라이트를 살펴볼 것입니다. 여기에서 빅 게임에서 누가 커버했는지, 중요한 라인이 어디에서 이동했는지, 그리고 어떤 팀이 전체에 대해 핫했는지 확인하는 곳입니다.

텍사스 A&M은 토요일 10위 텍사스를 12-7로 이겼습니다.

아니요,  축구 생중계 최종 점수는 오타가 아닙니다. 이 경쟁 게임은 모두 수비에 관한 것이었으며 어느 팀도 총 300야드를 깨뜨리지 못했습니다. 대조적으로 스포츠 서적은 이 게임이 공격에 관한 모든 것이 될 것이라고 믿었고 총점은 56점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남겼습니다. 마권업자는 대중이 텍사스와 그 이상에 베팅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Horns는 전체를 상대로 시즌을 5-6으로 마쳤습니다. 이 통계가 고통받는 이유는 북메이커에 의해 음영 처리된 선이 항상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오버가 Longhorns로 고통받는 또 다른 이유는 텍사스가 저조한 실적을 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텍사스는 올해의 마지막 5주 동안 1-4 ATS였습니다. 이번 시즌은 텍사스뿐만 아니라 Longhorn 도박꾼들에게도 실망스러웠습니다.

8위 LSU가 5위 Arkansas(토요일)를 31-26으로 물리쳤습니다.

이 게임의 라인은 킥오프 전날 약간의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라인은 거의 짝수에서 시작되었고 토요일까지 LSU는 2점짜리 선호도가 되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Tigers는 스프레드를 덮고 인상적인 방식으로 게임을 이겼습니다. Arkansas는 이번 시즌 10승 2패이지만 4승 7패 ATS는 좋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몇 번의 패배 후에 LSU는 견고한 BCS 순위를 되찾기 위한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정규 시즌을 종합 10-2, ATS 7-4로 마쳤습니다. LSU의 큰 볼 게임은 그들을 좋아하는 것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4위 플로리다 플로리다주 토요일 21-14 승리.

플로리다는 이 게임의 전반전에서 물러났지만 플로리다 주립대가 다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플로리다 주립대는 늦게 동점 기회를 많이 잡았지만 끝내 실패했습니다. 물론 이번 시즌 FSU의 경우 실행이 쉽지 않습니다. Seminoles는 시즌 5-7 ATS를 마쳤으며 매우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플로리다 주립대는 3연승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플로리다도 베팅 트렌드를 계속했습니다. 다시 한번, Gators는 시즌 동안 끔찍한 3-8 ATS를 남기고 스프레드를 덮지 않았습니다.

3위 USC는 토요일 5위 노틀담을 44-24로 이겼습니다.

이 경기는 USC가 BCS에 그들이 챔피언십 팀임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였습니다. 트로이 목마는 이 게임을 지배했을 뿐만 아니라 Notre Dame이 상위 10위 팀이 아니라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었습니다. John David Booty는 플레이 후 가난한 노틀담 세컨더리 플레이를 무너뜨렸습니다. USC는 또한 Quinn의 강력한 공격을 차단하여 그들의 수비가 중요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지난 5주 동안 USC는 5-0 ATS입니다. 일부 베터는 Notre Dame을 상대로 9점을 내는 것이 너무 많다고 생각했을 수 있습니다. 베터가 한 편을 고를 수 없다면 이 게임의 더 강한 경향은 전체라고 생각합니다. 베터는 누가 게임에서 이기든 간에 그렇게 하려면 많은 점수를 보드에 올려야 한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트로이 목마와 아일랜드어를 가지고 노는 것은 너무 자주 잘못되지 않을 것입니다.

25위 하와이는 토요일 퍼듀를 42-35로 이겼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 있습니까? 하와이는 이번 경기에서 6주 만에 처음으로 승점 50점 미만을 기록했다. 퍼듀는 두 번의 터치다운으로 이 게임의 절반에 들어갔다. 3쿼터 중반에 Boilermakers는 이 게임을 거의 훔쳐가기 위해 반격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이번 시즌 하와이에 베팅했다면 올바른 팀을 선택한 것입니다. 하와이는 ATS 시즌을 8-2로 끝내고 오버도 9-2로 마쳤다. 하와이가 플레이한 많은 게임에서 그들은 혼자서 모든 것을 커버했습니다. 한 시즌에 쿼터백이 60개 이상의 터치다운을 던지면 오버는 돈입니다. 하와이는 내년에 합계를 100으로 올릴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No comments yet

leave a comment

*

*

*

Recent Posts

Archives

Situs Judi Slot Gacor Maxwin 16dayscampaign menawarkan permainan menarik dari provider slot terkemuka dan dapat dimainkan dari sebuah platfom smartphone.

Situs Judi slot onlinee Raja99 menyediakan referal sebagai apresiasi yang kami berikan kepada kalian yang mengajak teman untuk bergabung disini.

PILAR1001 sebagai situs judi slot online terbaik dengan sistem enkripsi tercepat dan sistem keamanan yang aman membuat anda semakin nyaman.

Agen judi slot online VIVA99 memiliki demo game yang memudahkan para member dan kemenangan pasti dibayarkan serta promo slot online menarik.

Tags